노무현 자살하고 거기 부엉이 바위 가는게 유행이라길래
차갖고 가ㅆ는데 진짜 좆나 덥고 쪄죽겠는데
진짜 애색기들 좆나 저글링 처럼 많은거야..차가 거의 10KM로도 못가고 빼도 박도 못함.
그래서 내가 좆나 스트레스 받아서 고인드립 한번 쳤거든
근데 진짜 거기서 뒈질뻔했다 좆나 튀었음.ㅋㅋ
노무현 자살하고 거기 부엉이 바위 가는게 유행이라길래
차갖고 가ㅆ는데 진짜 좆나 덥고 쪄죽겠는데
진짜 애색기들 좆나 저글링 처럼 많은거야..차가 거의 10KM로도 못가고 빼도 박도 못함.
그래서 내가 좆나 스트레스 받아서 고인드립 한번 쳤거든
근데 진짜 거기서 뒈질뻔했다 좆나 튀었음.ㅋㅋ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