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여자친구한테 밥먹듯이 구라를 쳤지 ㅇㅇ

2010-07-25 00:58:19 조회 191
nP100724002.jpg

구라같냐?

첨부 이미지

nP100724002.jpg

댓글 (8)

O
2010-07-25
밥은 먹고 다늬냐?
ㅋ로스2010-07-25
순대국밥을 너무 먹었더니 토할것같아
닭ㅇㅇ2010-07-25
로스는 매덩이라서 갠차나
ㅋ로스2010-07-25
달구한테는 100% 퓨어 내마음임
2010-07-25
메타콘 ⓑ
이해리2010-07-25
나도 은신초 제꼇음여 ㅇㅇ
ㅋ로스2010-07-25
ㅇㅇ

눈물 안나면 무효임
이해리2010-07-25
눈물 조금 난듯..ㅇㅇ
제목
무선인터넷 이거 wep 키가 뭐임?! (4)
무선인터넷 이거 wep 키가 뭐임?! (4)
··
달구 보긔 (1)
달구 보긔 (1)
··
내일 만나기로함 (5)
내일 만나기로함 (5)
··
늬둘아 오늘 민들레 가족 해씀? (1)
늬둘아 오늘 민들레 가족 해씀? (1)
··
야이 싀발 그럼 말이야 (1)
야이 싀발 그럼 말이야 (1)
··
내가 진짜 구라쳐서 좋될뻔한게 (6)
내가 진짜 구라쳐서 좋될뻔한게 (6)
··
정녕 대세는 로스냐?정녕 대세는 로스냐?
정녕 대세는 로스냐?정녕 대세는 로스냐?
··
십덕열정식음 (2)
십덕열정식음 (2)
··
도대체 어덕게 해야 닭의 마음을 얻을 수 읶냐? (2)
도대체 어덕게 해야 닭의 마음을 얻을 수 읶냐? (2)
··
현아 진짜 졸라이쁘다 하앜 현아짱ㅋㅋㅋ (4)
현아 진짜 졸라이쁘다 하앜 현아짱ㅋㅋㅋ (4)
··
보은계곡 어디 말하는거임? (1)
보은계곡 어디 말하는거임? (1)
··
글 복습핶는데 (3)
글 복습핶는데 (3)
··
십덕열정식음 (2)
십덕열정식음 (2)
··
내가 진짜 구라를 존나 잘치거등?레알로얄故최진실임 (1)
내가 진짜 구라를 존나 잘치거등?레알로얄故최진실임 (1)
··
근데 내일 셔틀 안 하나여? (1)
근데 내일 셔틀 안 하나여? (1)
··
야이 로스 돋네 (1)
야이 로스 돋네 (1)
··
헐 싀발! 그러고 보니 (2)
헐 싀발! 그러고 보니 (2)
··
근데 좋아하니까 구라치는거 아니냐? (2)
근데 좋아하니까 구라치는거 아니냐? (2)
··
난 여자친구한테 밥먹듯이 구라를 쳤지 ㅇㅇ난 여자친구한테 밥먹듯이 구라를 쳤지 ㅇㅇ (8)
난 여자친구한테 밥먹듯이 구라를 쳤지 ㅇㅇ난 여자친구한테 밥먹듯이 구라를 쳤지 ㅇㅇ (8)
··
그럼 대체 이건 뭐냐?그럼 대체 이건 뭐냐? (3)
그럼 대체 이건 뭐냐?그럼 대체 이건 뭐냐?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