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들도 알다시피 내가 술만먹으면 해뜰때 까지 사람들을 안 보내는 주사가있거등 ㅇㅇ


근데 여자친구랑 내친구랑 술먹다 술자리 파 하는척 하고 여친 집에 보내고


술존나 먹었음


담날 여친이 내 원룸에 오더니 갑자기 열쇠랑 핸드폰이랑 쳐던지고 가는거야


그대 여친이랑 u130커플폰 쓰고있었는데


암튼 나는 술도 덜깨고 잠도 덜꺠고 그냥 꺠웠다는거 자체가 짜증나서


그냥 잤음 ㅇㅇ 자고일어나서 보니까  어제 술먹다가 내 바지에서 핸드폰이 눌려서 여친한테 통화가감 ㅇㅇ


그떄 막 왕게임 하고 암튼 좀 잼있었는데 그게 녹음이 다 되었네?


아 ..좃떗구나..하고 담배한대 피고 라면 한개 먹고 씻고


렌즈세척액 시바비젼에서 나오는 에이옵셋을챙겼지 ㅇㅇ


이게 일반 세척제랑 틀린게 용기도 다르고 일딴 이게 눈에 들어가면 눈이 존나 빨게 지고 눈물이 존나나옴 ㅇㅇ


저거 한방이면 싸움 몇번은 그냥 넘어감 ㅇㅇ 남자가 눈물참듯이 눈뻘게지게 흐느끼며 울어봐라


존나 재수없어서도 봐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