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물론 권태기떔시 구라치고 딴거할수있다치자 ㅇㅇ


그거슨 진짜 구라치고 걸리면 다른길을 가겠단 소리아니냐?


좋아하니까 진짜 놓치고 싶지않으니까 구라치는거아님?


이런게 서느이의 거진말아님?


근데 난 언제 구라 쳐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