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잉뮤로 똥싸면서 무선인터넷 할려는데
어느날부터 안됨.
그래서 왜 이러지 하면서 맘 비우고 있었는데
집에 인터넷 전화기 안써서 그런가? 하고 켜봤는데도 안되냉
접속할려니깐 wep 키 넣으라는데... 나 wep 키가 뭔지 모르겠음.
나 잉뮤로 똥싸면서 무선인터넷 할려는데
어느날부터 안됨.
그래서 왜 이러지 하면서 맘 비우고 있었는데
집에 인터넷 전화기 안써서 그런가? 하고 켜봤는데도 안되냉
접속할려니깐 wep 키 넣으라는데... 나 wep 키가 뭔지 모르겠음.
댓글 (4)
보통 셔틀인줄 알았는데
잉뮤로 똥을 싸냐?
잉뮤로 똥 쳐싸대는 셔틀이 무슨 소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