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잉뮤로 똥싸면서 무선인터넷 할려는데

어느날부터 안됨.


그래서 왜 이러지 하면서 맘 비우고 있었는데


집에 인터넷 전화기 안써서 그런가? 하고 켜봤는데도 안되냉


접속할려니깐 wep 키 넣으라는데... 나 wep 키가 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