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잉여돋는다능

일요일 11시 타임에

극장간다고 버스정류장에 읶다능게 사실이냐?

그게 말이되냐?

야이 싀발 그런 건

여친사람 없는 애는 도저희 할 수 없고

해서도 안되는 짓 아늬냐?

이건...

마치 국보법 위반, 폐륜, 사링ㄴ, 강단. 근친 뭐 이런 류의 범죄랑 동급 아늬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