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잉여돋는다능
일요일 11시 타임에
극장간다고 버스정류장에 읶다능게 사실이냐?
그게 말이되냐?
야이 싀발 그런 건
여친사람 없는 애는 도저희 할 수 없고
해서도 안되는 짓 아늬냐?
이건...
마치 국보법 위반, 폐륜, 사링ㄴ, 강단. 근친 뭐 이런 류의 범죄랑 동급 아늬냔 말이다
세상에서 가장 잉여돋는다능
일요일 11시 타임에
극장간다고 버스정류장에 읶다능게 사실이냐?
그게 말이되냐?
야이 싀발 그런 건
여친사람 없는 애는 도저희 할 수 없고
해서도 안되는 짓 아늬냐?
이건...
마치 국보법 위반, 폐륜, 사링ㄴ, 강단. 근친 뭐 이런 류의 범죄랑 동급 아늬냔 말이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