싀발

잼밴드색긔마저

극장구경 간다고

가장 잉여돋는다는 일요일 11시 타임에

버스정류장에서 오지도 않는 버스 기다린다능데....

자존심 강한 늬들....

자존심이 무척 상하겠네

잼밴드따위도 밖에 나가능데

늬들은 집에 있으니....

그래 12시까지만

밖에 나간 척 해라

12시부터는 점심시간이라

십덕질해도 괜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