싀발
잼밴드색긔마저
극장구경 간다고
가장 잉여돋는다는 일요일 11시 타임에
버스정류장에서 오지도 않는 버스 기다린다능데....
자존심 강한 늬들....
자존심이 무척 상하겠네
잼밴드따위도 밖에 나가능데
늬들은 집에 있으니....
그래 12시까지만
밖에 나간 척 해라
12시부터는 점심시간이라
십덕질해도 괜츈하다
싀발
잼밴드색긔마저
극장구경 간다고
가장 잉여돋는다는 일요일 11시 타임에
버스정류장에서 오지도 않는 버스 기다린다능데....
자존심 강한 늬들....
자존심이 무척 상하겠네
잼밴드따위도 밖에 나가능데
늬들은 집에 있으니....
그래 12시까지만
밖에 나간 척 해라
12시부터는 점심시간이라
십덕질해도 괜츈하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