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맥북프로 15인치가 땡기는데

 

학생할인받아도 15인치 최저 무옵으로 200 넘게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군대에서 훈련병부터 말병까지 모아도 200이 앙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