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햇빛으로 사람이 죽을수도 있따능걸 실감했어 =_=
고담이 덥긴 하더라
ㅇㅇ. 여름에능 고담 근처에도 오지 않는게 현명한거 같네여 ㅋㅋㅋㅋ 내가 진짜 토박이 고담시티즌이지만.. ㅠㅠ 진짜 심하다 ..........
일개의 군껒새긔가 사회에 대해 아는 척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고담이 덥긴 하더라
ㅇㅇ. 여름에능 고담 근처에도 오지 않는게 현명한거 같네여 ㅋㅋㅋㅋ
내가 진짜 토박이 고담시티즌이지만.. ㅠㅠ 진짜 심하다 ..........
일개의 군껒새긔가 사회에 대해 아는 척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