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제에 남에 연애가지고

뭐라뭐라 할건 아니지만

 

남자 사람은 모르는거다

오히려 여자사람보다 더 영악한게 남자사람임.

 

그남자사람이 지금 뭐하는건지

그 사람말곤 모르는것이여

 

테 성격이 어떤지 모르니까.

 

1. 직설적으로 대놓고 물어본다 나 어떠냐 난 너 관심있다

아니 당장 사귀자는것도 아니고 그냥 좋은 마음으로 좋은 관계로 지내보자

 

2. 같이 밀당을 한다

 아까 말한거 처럼 그에 대한 모든 관심을 당분간 끊는다.

계속 관심을 주던애가 관심을 안주면 그쪽에서 궁금하기 마련

어떠한 피드백이 올거임

그러면 그땐 계속 밀고 가도 됨

  단 , 피드백이 없으면 다른 타겟을...

 

 

말로야 간단하지 뭐.....-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