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오늘 미친새끼를 하나 봤다..

2010-07-25 19:27:23 조회 163
K-80.jpg

 

 

 

 

 

 

 

 

니들이 볼 땐 제정신이냐?

첨부 이미지

K-80.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2)

2
2010-07-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그분
그분 짱
2010-07-25
진짠데 씨발 ㅡㅡ
제목
나 5천점만 주라 ㅇㅇ (2)
나 5천점만 주라 ㅇㅇ (2)
··
a특공대 a특공대하는데 도대체 그게 뭐임? (3)
a특공대 a특공대하는데 도대체 그게 뭐임? (3)
··
여우도 덕력치트 썼는데 너님만 뜯겼나염? (4)
여우도 덕력치트 썼는데 너님만 뜯겼나염? (4)
··
저번에 뽀뽀 사진 나온게 영웅호걸이엿네 ㅇㅇ
저번에 뽀뽀 사진 나온게 영웅호걸이엿네 ㅇㅇ
··
아이유 (4)
아이유 (4)
··
얘뜨라 영웅호걸함. (3)
얘뜨라 영웅호걸함. (3)
··
그븅 나 덕력 복구 좀 해주라 ㅋㅋㅋ (1)
그븅 나 덕력 복구 좀 해주라 ㅋㅋㅋ (1)
··
근데 그 연예인중에 누가 트위터에 글올려놓고 (1)
근데 그 연예인중에 누가 트위터에 글올려놓고 (1)
··
내 1학년 후배가 내 친구 한놈을 좋아하는데. (4)
내 1학년 후배가 내 친구 한놈을 좋아하는데. (4)
··
내가 오늘 미친새끼를 하나 봤다..내가 오늘 미친새끼를 하나 봤다.. (2)
내가 오늘 미친새끼를 하나 봤다..내가 오늘 미친새끼를 하나 봤다.. (2)
··
그분 인증그분 인증 (4)
그분 인증그분 인증 (4)
··
이해리 봐라 ㅇㅇ (5)
이해리 봐라 ㅇㅇ (5)
··
테야~그건 모르는거임 (5)
테야~그건 모르는거임 (5)
··
예전에 날 좋아하는 여자애가 있었는데. (2)
예전에 날 좋아하는 여자애가 있었는데. (2)
··
나도 좀 궁금해서 218 뒷조사 좀 해봤다나도 좀 궁금해서 218 뒷조사 좀 해봤다 (4)
나도 좀 궁금해서 218 뒷조사 좀 해봤다나도 좀 궁금해서 218 뒷조사 좀 해봤다 (4)
··
이해리 (1)
이해리 (1)
··
텀블러라는게 좋은거냐? (3)
텀블러라는게 좋은거냐? (3)
··
218 (3)
218 (3)
··
이해리 ~ (2)
이해리 ~ (2)
··
te (8)
te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