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다가 떨어지더라?
어 시발 이거 뭔가 신기한데? 해서
프리킥찰때 공을 톱스핀을 줘서 차봤음. 키퍼가 막으려고 앞으로 가는순간
겨드랑이쪽으로 쑥 떨어짐. 와 시발 굳ㅋㅋㅋㅋ
그래서 이걸 족구에 써볼까 하고 기회를 벼르다가
작년 간부수련회갔을때 썼단말야.
톱스핀 먹혀서 공이 튀는데 애들이 낙하지점을 잡고 대기타면 애들 머리위로 넘어감.
그래서 한번 더 참. 애들이 이번엔 낙하지점 바로 앞에 가서 바로 논스톱으로 차려고 대기중.
차면 엉뚱한데로 날아감.
그래서 한때 족구 서브 잘넣는다고 선생님들한테 칭찬받음.
아오 시발 축구하고싶다 족구도 하고싶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