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근데 원래 생리통 없는데

 

지금 4시간에 한번씩 진통제먹는데도 계속 아프다고 연락온다.

 

이거 뭐 말로 안아프게 할수있는것도아니고

 

 

생리통에 좋은 방법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