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발 마킹이 진짜 존나 진퉁이랑
다른게 없어
재질부터 해서 촉감까지 진퉁이랑 흡사함 존나 정교해
단점이라면 등번호에 붙는 로고가 그냥
그 문방구앞에서 팔던 판박이있지?
그런 재질임. 긁혀서 없어진다고 해야되나.
세비야 레플 사고 싶어도 짭 비슷한것도 안 팔아 씨발 그래서 이베이 탐색 ㅠㅠ
댓글 (5)
암튼 짭마킹이 훨씬 나음
세비야 레플 사고 싶어도 짭 비슷한것도 안 팔아 씨발 그래서 이베이 탐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