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 돈없는 거지한테 뉴좆코를 공짜로 준다길래 ㄱㄱ 달렸지.

 

좆캍은 윈모땜에 빡쳐있었는데 소시랑 에펙스가 오빠이거 좆나 좋은폰이야 하는 광고에 질질싸면서

 

24/28 그까이꺼 2년쓰지 하는생각에 ㄱㄱ 달렸지.

 

씌발 5개우러 됬는데 이 개씹 쓰래기폰땜에 열통이 좆나 터진다.

 

가입비도 이번달에나 끝났는데..ㅅㅂ

 

 

시발 이 좆같은 폰 어떻게 처리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