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초에 부천필이 말러정주행했었자나.

 

근데 그때쯤 좆지방으로 대학와서 몇개 못들었거든..

 

 

작년인가 부산필에 짱개새끼가 지휘자로 취임하면서 말러1번을 지휘했는데

 

실력이고 지휘고 다 떠나서 말러음악을 들을수있다는것 만으로도 좆나 ㄳ

 

가격도 1만원 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