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초에 부천필이 말러정주행했었자나.
근데 그때쯤 좆지방으로 대학와서 몇개 못들었거든..
작년인가 부산필에 짱개새끼가 지휘자로 취임하면서 말러1번을 지휘했는데
실력이고 지휘고 다 떠나서 말러음악을 들을수있다는것 만으로도 좆나 ㄳ
가격도 1만원 ㄲㄲ
2000년 초에 부천필이 말러정주행했었자나.
근데 그때쯤 좆지방으로 대학와서 몇개 못들었거든..
작년인가 부산필에 짱개새끼가 지휘자로 취임하면서 말러1번을 지휘했는데
실력이고 지휘고 다 떠나서 말러음악을 들을수있다는것 만으로도 좆나 ㄳ
가격도 1만원 ㄲㄲ
댓글 (10)
요즘 말러 애들이 브루크너로 옮겨가는 분위기드라
난 둘다 몰라서 ㅈㅈ
말러 좆아하는새끼들이 베토벤 좆아하면 왠지 없어보이고 말러교향곡이 베토벤껄 좆나 계승한 그런느낌인데
대중화되니까 갈아타는듯.
근데 난 베토벤->브람스->말러->베토벤
다시 베토벤이 좆나 좋아 헤헤
곁다리 라벨쨔응
뭔가좀 텁텁한느낌이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