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수박사면 사오자마자 반으로 갈라서 깍두기(크기는 크게)처럼 다 칼질해가지고
락엔락에 넣어두거든..
수박먹을때 손에 쥐고 먹으면 막 흐르고
찝찝해서...
손질해서 넣어두면
심심할때 한두조각씩 먹기도 좋고 깔끔하고.
나 후로게이임?
난 수박사면 사오자마자 반으로 갈라서 깍두기(크기는 크게)처럼 다 칼질해가지고
락엔락에 넣어두거든..
수박먹을때 손에 쥐고 먹으면 막 흐르고
찝찝해서...
손질해서 넣어두면
심심할때 한두조각씩 먹기도 좋고 깔끔하고.
나 후로게이임?
댓글 (4)
그렇게 자르면 금방 사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