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수박사면 사오자마자 반으로 갈라서 깍두기(크기는 크게)처럼 다 칼질해가지고

 

락엔락에 넣어두거든..

 

수박먹을때 손에 쥐고 먹으면 막 흐르고

 

찝찝해서...

 

 

손질해서 넣어두면

 

심심할때 한두조각씩 먹기도 좋고 깔끔하고.

 

나 후로게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