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찌라시보니까 8키로 수박 8000언 행사한다던데....

 

혼자사는 나는 수박 8키로가 딱 좋더라고..

 

 

근데 이거 하나사러 마트까지가기도 귀찮고

 

인터넷으로사면 배송비 4000언 달라고하고 ㅅㅂ

 

우쨔지 ㅅㅂ

 

수박 좆나 먹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