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찌라시보니까 8키로 수박 8000언 행사한다던데....
혼자사는 나는 수박 8키로가 딱 좋더라고..
근데 이거 하나사러 마트까지가기도 귀찮고
인터넷으로사면 배송비 4000언 달라고하고 ㅅㅂ
우쨔지 ㅅㅂ
수박 좆나 먹고 싶다..
롯데마트 찌라시보니까 8키로 수박 8000언 행사한다던데....
혼자사는 나는 수박 8키로가 딱 좋더라고..
근데 이거 하나사러 마트까지가기도 귀찮고
인터넷으로사면 배송비 4000언 달라고하고 ㅅㅂ
우쨔지 ㅅㅂ
수박 좆나 먹고 싶다..
댓글 (2)
당당박사님이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