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토로이 인증.

2010-07-27 22:47:48 조회 160
moto.jpg

 

약정이 아예 새로 잡혀서 오늘 개통이나 마찬가지네.

 

먼저 팔기는 실패 으헝 ㅠㅠ

첨부 이미지

moto.jpg

댓글 (5)

2010-07-27
http://10duck.net//files/legacy/images/65/649/315/001/8036096936ee05cd380f614d90c9ea53.jpg" editor_component="image_link" rel="xe_gallery" jQuery1280238466733="20">
2010-07-27

잌 이거 어디서봐?

2010-07-27
티월드.

이거 보려면 폰으로 대표회선 인증해야됨.
2010-07-27
ㅊㅋㅊㅋ 난 메모리 바꾼걸로 만족 ㅋ
2010-07-27

메모리 삥땅 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오늘 진짜 진땀빼는 하루였다. (2)
오늘 진짜 진땀빼는 하루였다. (2)
··
우왕 오리배 왔다 (2)
우왕 오리배 왔다 (2)
··
아 씨발 인생이꼬인다 (5)
아 씨발 인생이꼬인다 (5)
··
한달에 15번 통화 15분인가? (2)
한달에 15번 통화 15분인가? (2)
··
참치 10캔 샀데 헤헤 (4)
참치 10캔 샀데 헤헤 (4)
··
솔직히 말해봐라 (5)
솔직히 말해봐라 (5)
··
나 왔다 (6)
나 왔다 (6)
··
슬쩍 폰 바꿀래 하고 말꺼냈다가. (10)
슬쩍 폰 바꿀래 하고 말꺼냈다가. (10)
··
아 생각해보니까 오늘 엑페 롬업을 안했네
아 생각해보니까 오늘 엑페 롬업을 안했네
··
모토로이 인증.모토로이 인증. (5)
모토로이 인증.모토로이 인증. (5)
··
이건 무슨 상황? (소리유) (4)
이건 무슨 상황? (소리유) (4)
··
장희민 vs 얘 (3)
장희민 vs 얘 (3)
··
자러 가야겠다. 다함께 외쳐봐 EE!! (3)
자러 가야겠다. 다함께 외쳐봐 EE!! (3)
··
이제 나 볼시간없다고 (3)
이제 나 볼시간없다고 (3)
··
네이버 블로그에서 플래시 하나 긁어오려는데 (5)
네이버 블로그에서 플래시 하나 긁어오려는데 (5)
··
이만 누어야 겠따.이만 누어야 겠따. (1)
이만 누어야 겠따.이만 누어야 겠따. (1)
··
늬드라 김밥 먹어라 ㅇㅇ (7)
늬드라 김밥 먹어라 ㅇㅇ (7)
··
도서관 졸라 좋 (3)
도서관 졸라 좋 (3)
··
모토로이는 원래 씰이 이러냐 (1)
모토로이는 원래 씰이 이러냐 (1)
··
안녕하세요 여기는 뭐하는사이트 인가요안녕하세요 여기는 뭐하는사이트 인가요 (3)
안녕하세요 여기는 뭐하는사이트 인가요안녕하세요 여기는 뭐하는사이트 인가요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