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꾼지 얼마됬다고 바꾸냐고 개맞듯이 맞을뻔했다.
걍 혼자 3개월 묵혔다가 폰 길에서 주웠어하고 선물해야겠네.
여친이 기계치인데 뭐뭐 깔아줘야안맞고 잘 넘어가려나
유심기변되면 여친잘때 여친 유심빼다가 모토로이에 슬쩍끼워넣고.오다 주웠다 드립쳐야지
댓글 (10)
여친이 기계치인데 뭐뭐 깔아줘야
안맞고 잘 넘어가려나
좆나 기대되네.
유심기변되면 여친잘때 여친 유심빼다가 모토로이에 슬쩍끼워넣고.
오다 주웠다 드립쳐야지
레알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오다주웠다.
여친: 그럼 박스랑 이기 머고?
나: 가스나야. 주웠다면 주운줄 알아라
헤헤
너: 오다주웠다.
여친: 그럼 박스랑 이기 머고?
나: 가스나야. 주웠다면 주운줄 알아라
여친 : 어디서 훔쳐왔노. 이 개객기야. 뺨따귀나 맞아라.
빡빡하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