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게 점심 쳐먹다가 버스놓치고..
과외탐때 버스올꺼같아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댕겨와서 아직 안왔길래
눈팅좆나하다가 야구 잠깐 보는데
버스 놓치고
플래시 안깔려서 또 버스 놓치고..
파오리갑이 폭파된 링크 살려줘서
겨우 가입한거 같은데
티게이트가 하나밖에 접수안됨.
일단 내일이나 모레 해피콜오면
생때나 부려야지.2개 다 개통해달라고
일단 샤워하고 스타2나좀 해보고 자야지
맛나게 점심 쳐먹다가 버스놓치고..
과외탐때 버스올꺼같아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댕겨와서 아직 안왔길래
눈팅좆나하다가 야구 잠깐 보는데
버스 놓치고
플래시 안깔려서 또 버스 놓치고..
파오리갑이 폭파된 링크 살려줘서
겨우 가입한거 같은데
티게이트가 하나밖에 접수안됨.
일단 내일이나 모레 해피콜오면
생때나 부려야지.2개 다 개통해달라고
일단 샤워하고 스타2나좀 해보고 자야지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