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게 점심 쳐먹다가 버스놓치고..

 

과외탐때 버스올꺼같아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댕겨와서 아직 안왔길래

 

눈팅좆나하다가 야구 잠깐 보는데

 

버스 놓치고

 

플래시 안깔려서 또 버스 놓치고..

 

파오리갑이 폭파된 링크 살려줘서

 

겨우 가입한거 같은데

 

티게이트가 하나밖에 접수안됨.

 

일단 내일이나 모레 해피콜오면

 

생때나 부려야지.2개 다 개통해달라고

 

일단 샤워하고 스타2나좀 해보고 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