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덕에 있는걸로 10900언에 참치 열캔샀다..

 

헤헤 한번에 250g먹긴 힘드니까 락엔락에 넣어서 나눠먹어야지..

 

 

볶음밤에 참치넣어서 볶아볼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