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색긔들 좀 욱기네

B
2010-09-18 00:44:46 조회 197
m1.jpgm2.jpgm3.jpgm4.jpg

왜 난데 없이 친구 있는 척이냐?

것두 여자친구?

 

이런 거 물어봐도 되냐?

지금은 왜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말을 꺼내지 말지

 

친구가 뭐임?

먹는 거임?

ㅋㅋㅋㅋ

첨부 이미지

m1.jpg
m2.jpg
m3.jpg
m4.jpg

댓글 (3)

닭ㅇㅇ2010-09-18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2010-09-18
머냐 이거 더올려줘 잼따
홍류2010-09-18
이거 만화책으로 봤던 거 같은데 제목이 기억이 안 나네;;
제목
자러 갈게 (5)
자러 갈게 (5)
··
솔직히 레포데 존나 잼있음 (4)
솔직히 레포데 존나 잼있음 (4)
··
버솬 나 이래뵈도 달구랑 술도 마셔본 남자임 (4)
버솬 나 이래뵈도 달구랑 술도 마셔본 남자임 (4)
··
야이 안 자냐
야이 안 자냐
··
슈발 짐승 노키아 레포데 할꺼임 ? (2)
슈발 짐승 노키아 레포데 할꺼임 ? (2)
··
십덕에서 가장 나븐 남자는 누구냐?십덕에서 가장 나븐 남자는 누구냐? (1)
십덕에서 가장 나븐 남자는 누구냐?십덕에서 가장 나븐 남자는 누구냐? (1)
··
솔직히 내 껄떡은 짐승의 그것에 비하면 새 발의 피도 아니지 않냐? (1)
솔직히 내 껄떡은 짐승의 그것에 비하면 새 발의 피도 아니지 않냐? (1)
··
판매승 (2)
판매승 (2)
··
근데 니들 다 다중생활하지 않냐 (9)
근데 니들 다 다중생활하지 않냐 (9)
··
아 달구땜에 막판에 잼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 달구땜에 막판에 잼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껄떡계의 양대산맥 돋네여 (3)
껄떡계의 양대산맥 돋네여 (3)
··
닭구야 그럼 난 진짜 나쁜남자임?! (2)
닭구야 그럼 난 진짜 나쁜남자임?! (2)
··
진짜 부러운 인간이 자기가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시크한새끼 (3)
진짜 부러운 인간이 자기가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시크한새끼 (3)
··
인민군빤쓰 (2)
인민군빤쓰 (2)
··
닭구야 내가 왜 나쁜남자임? (4)
닭구야 내가 왜 나쁜남자임? (4)
··
친구2친구2 (1)
친구2친구2 (1)
··
내가 찌질이로 전략할수밖에 없는 이유 . (2)
내가 찌질이로 전략할수밖에 없는 이유 . (2)
··
죄라스 자나보네
죄라스 자나보네
··
이색긔들 좀 욱기네이색긔들 좀 욱기네 (3)
이색긔들 좀 욱기네이색긔들 좀 욱기네 (3)
··
버스안 처랑 자식들이 단풍국에 산다고? (5)
버스안 처랑 자식들이 단풍국에 산다고?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