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그렇겠지
난 학교에서의 나도 다르고
가족앞에서의 나도 다르고
여자친구앞에서의 나도 다르고
친척 앞에서의 나도 다르고
고등학교 동창, 중학교 동창, 각각 여러가지 친구무리,에서도 항상 다 다른 아이임 .
거짓말도 수도 없이 쳐놔서 정말 저기에 있는 사람들이 다 다름 .
차마 말못하지만 내가 여장만 안했지 그 바로 밑으로 정말 충격적인것도 많음.
자유게시판
근데 니들 다 다중생활하지 않냐
event 2010-09-18 00:51:56visibility 조회 248
2010-09-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9-18
십덕생활만 하는 애들도 읶지않냐?

댓글 (9)
한번 엄마한테 저중에 하나 들킨적이 있는데 엄마가 정말 많이 충격먹어서
그떄부터 몸이 허약해지심 . 그정도야
이유는 다 다르지 나쁜쪽으론 허세 부리려고, 동정 받으려고 , 이용해 먹으려고,거짓이지만 믿음을 사기위해
혹은 강한척 하려고, 힘든거 티 안내려고,자기만족(이게 제일 심각함 돌이킬수가 없어),순간적인 거짓말 등등 넘넘 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