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하면 매달리게 됨 .

감정 숨기지 않고 다 표현함

제정신에서 해줄수 있는건 다 해주고 싶고 해줄수있는건 다해줌 .

근데 나도 사람인지라 화도 낼수도 있고 귀찮을떄도 많음 .

그래서 10번중에 9번 잘해주고 1번 잘못함 .

9번 잘해줬기 떄문에 그 1번이 매우 크게 부각됨 .

그 1번이 10번 쌓이면 여자가 질림


헤어지자 .

그\런데 거기서  "그래"라고 할리가 없지 첫째줄 때문에

"흥헝흥헝흐ㅓ흐헝흐어흫안ㄶㅇ릏ㄴㅇ됭ㅎㅇㄴ근ㅇ릏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