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하면 매달리게 됨 .
감정 숨기지 않고 다 표현함
제정신에서 해줄수 있는건 다 해주고 싶고 해줄수있는건 다해줌 .
근데 나도 사람인지라 화도 낼수도 있고 귀찮을떄도 많음 .
그래서 10번중에 9번 잘해주고 1번 잘못함 .
9번 잘해줬기 떄문에 그 1번이 매우 크게 부각됨 .
그 1번이 10번 쌓이면 여자가 질림
헤어지자 .
그\런데 거기서 "그래"라고 할리가 없지 첫째줄 때문에
"흥헝흥헝흐ㅓ흐헝흐어흫안ㄶㅇ릏ㄴㅇ됭ㅎㅇㄴ근ㅇ릏ㄴ"
자유게시판
내가 찌질이로 전략할수밖에 없는 이유 .
event 2010-09-18 00:45:12visibility 조회 305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