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막 친구들이랑 넷플 하면 죽여줌.


라갤에서 처음 보고 해봤는데...


내가 fps 존나 싫어라 하고 그런거 멀미해서 짜증내는데 넘 잼있어서 회사가서 졸 정도로 했었음.


근데 다시 하라면 1은 못하겠고 2라면 생각해볼지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