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달느님ㅇㅇ

Q
2010-09-20 12:06:24 조회 210
녀우.JPG


깊콘이던 깊쇼던간에


빠코드만 있어도 승인 떨어지는걸로앎는데?


굳이 저거 이미지 그림판으로 지랄지달 해야댐ㅁ??


ㅇㅇ?

첨부 이미지

녀우.JPG

댓글 (1)

닭ㅇㅇ2010-09-20
안해주는데 있응께 문제
어제 연달이가 하나도 모른대서 만들어주느냐고 한건데

가르쳐달래놓고 이러면 어쩜?
제목
김씨 결혼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김씨 결혼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20살 넘어서 귀농하는건 그럴수도있지만 (2)
20살 넘어서 귀농하는건 그럴수도있지만 (2)
··
다들 밥 맛잇게 먹고와~
다들 밥 맛잇게 먹고와~
··
버스안 말 잘 듣네 ㅋㅋ (5)
버스안 말 잘 듣네 ㅋㅋ (5)
··
아 시발 똥마려
아 시발 똥마려
··
라스 시봉새야 봐라 (2)
라스 시봉새야 봐라 (2)
··
밥먹어라 늬들아 (1)
밥먹어라 늬들아 (1)
··
귀농드립ㅋㅋㅋㅋㅋㅋㅋ (3)
귀농드립ㅋㅋㅋㅋㅋㅋㅋ (3)
··
김씨 담달에 결혼하는거 모르냐? ㅡㅡ (6)
김씨 담달에 결혼하는거 모르냐? ㅡㅡ (6)
··
여기 애들한테 결혼이라 (1)
여기 애들한테 결혼이라 (1)
··
달느님ㅇㅇ달느님ㅇㅇ (1)
달느님ㅇㅇ달느님ㅇㅇ (1)
··
ㅇㅅㅇ (1)
ㅇㅅㅇ (1)
··
버스안 개객끼네 (1)
버스안 개객끼네 (1)
··
근데 레알 결혼하면 (5)
근데 레알 결혼하면 (5)
··
개객기들아
개객기들아
··
구매완료..구매완료.. (2)
구매완료..구매완료.. (2)
··
의외로 차 안막히네
의외로 차 안막히네
··
그긔가 전화가 왔는데
그긔가 전화가 왔는데
··
모두다 불살랐어. (3)
모두다 불살랐어. (3)
··
난 빨리 서울을 뜨고 싶다 (3)
난 빨리 서울을 뜨고 싶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