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땐

컴퓨터하고 놀이터에서 한시간 놀다가 들어오고 이지랄하는거보다


흙만지면서 놀고 풀만지면서 놀고 고기잡고 수영하고


그러면서 크는게 좋은거같다


지금도 난 우리 부모님한테 감사함


그렇게 자람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