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이나 촌에 별장짓고 한두번 체험하고와서 좋아보이지

 

시골에안살아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깡촌에 지금 썩어가는데 귀농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어도 안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험,관광과 거주는 격이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