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아이퐁4 사봤자

 

알람, 게임기, MP3인데

 

배터리 덜달게 비행모드로 해놔야겠다.

 

스팸문자랑 쓰잘데 없는 전화 안와서 좋겠네.

 

지인이 뭐라 그러면 아이퐁4라 데스그립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