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은 제주도 배타고 갈때 진짜 파도가 한 2~3M짜리만 계속 와서

 

의자에 못앉고 배 중앙에 평상같은데 누워있었음

 

두번째는 군 입대할때 .. 는 회이크고 KTX역방향 탔을때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