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땐 차타면 멀미해서 얼굴이 사색이 되곤 했었음.
지금은 괜찮아졌는데 가끔 상태 안 좋으면 멀미함.
그래서인지 버스에서 책보거나 하는거 못하겠어;
지하철은 괜찮던데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