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 3시 30분에 문자가 와있네.

 

새벽에 ㅈㅅ 매직홀 아직도 ㅍ?  보시면 연락 ㄳ

 

죄송한 거 알면서 문자를 -_-..

 

뭐, 이거 때문에 깨지는 않았지만.

 

차라리 예약 문자를 해서 한 8시 쯤에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