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생각해 보니까.

 

좋은 카메라 하나 있어야 돼.

 

전공이랑 관련이 있어서.

 

slr 쓰던 후임은 나한테 처음에 수동 지원 똑딱이 사는 것도 괜찮다고 했었는데.

 

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