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같은 놈이랑 헤어지고 나니까

상태 더 좋아지는거 같음.

ㅎㅎㅎ

요즘 컨디션 만땅 만땅

 

전화위복을 새삼 느낌.

 

하지만,

여전히 .....혼자 늙어 죽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