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다들 그렇잖아 ㅠㅠ

난 이번 연휴에 차 긁었어

박기까지 했어

범퍼가 푹 ㅠㅠ

그리고 난 4년 . 뭐냐 5년인가 아무튼, 사귀던 남친이랑도 헤어져서

지금은 쓸쓸히 홀로 늙어가는 중이라고.

 

괜찮아

다들 그러면서 위안받는거야.

 

 

그런 의미에서 사귈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