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노주리라니 ㅠㅠㅠ

 

서현보다 더부러워

 

근데 매우 더운가보다..

 

말하는거 완전 귀여워!!

 

으잌!!

 

역시 일본여자사람말하는건 참 귀엽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