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소개해줄까?


우리회사 레알 이준기 닮은놈 있는데


키 180넘고 ..


정말 호리호리 하고

잘빠지고 잘생김

얼굴 뽀얗고..


그런주제에 인간성 됨 ㅇㅇ


아마 이시팔보다 어릴껄?

긍데 차도 이씀 ㅇㅇ


소개해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