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소개해줄까?
우리회사 레알 이준기 닮은놈 있는데
키 180넘고 ..
정말 호리호리 하고잘빠지고 잘생김얼굴 뽀얗고..
그런주제에 인간성 됨 ㅇㅇ
아마 이시팔보다 어릴껄?긍데 차도 이씀 ㅇㅇ
소개해주까?
자유게시판
이시팔
event 2010-09-26 02:41:21visibility 조회 308
2010-09-26
살짝 땡기네 ㅋ
하지만괜찮아...
당분간 남자는 자제하면서
나를 돌아봐야겠어
ㅠ
하지만괜찮아...
당분간 남자는 자제하면서
나를 돌아봐야겠어
ㅠ
댓글 (6)
아니 그보다 그런 인간이 왜 여자친구가 없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