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는남자가
첫사랑 여자랑  대화하면서
지금여친은
불같이사랑하진않지만  그냥편안함이야
하루에  연락한번밖에안해
위기가  한달에한번씩오지
라고말하면
이건  무슨의미가있느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