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적으로 안생긴 나는 .... 이거 부터 어떻게 해야하는데....


그래서 일단 턱선이라도 좀 살려볼려고 운동 좀 ㅠㅠ 


쳇... 64kg 나갈때는 턱선이란게 나도 있었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