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들 ㅠㅠ 아 지금 존나분함 ㅠㅠ 내얘기좀 들어봐여 아 ㅠㅠ

2010-09-27 04:18:33 조회 171
흑흑_1~1.JPG

근데 제가 술이좀 세여 ㅠㅠ

그래서 끝까지 남앗는데

여자4 남자5 이렇게 남았음

근데 남은애들끼리 모여서 왕게임을 했는데

막 지들끼리 몸더듬고 막 변태짓 하는데 존나 부러웟음

근데 마침내 내가 걸렷거등여?? 근데 나보고 뭐라는지 아세여??

집에 가래여 ㅠㅠ

시발럼들이 ㅠㅠ

그래서 집에왓음 ㅠㅠ

아 글을 쓰면서도 눈물이 주르륵 ㅠ^ㅠ <script>setTimeout("resizeImage();", 400);</script>

첨부 이미지

흑흑_1~1.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시발 버스. (1)
시발 버스. (1)
··
아 지옥이다 (1)
아 지옥이다 (1)
··
버스 하나 보냈는데 경쟁자가 더 늘엇네. (1)
버스 하나 보냈는데 경쟁자가 더 늘엇네. (1)
··
어휴 정류장 꼬라지보니까. (1)
어휴 정류장 꼬라지보니까. (1)
··
국민카드(체크포함) 에버랜드 무조건 반값국민카드(체크포함) 에버랜드 무조건 반값 (1)
국민카드(체크포함) 에버랜드 무조건 반값국민카드(체크포함) 에버랜드 무조건 반값 (1)
··
아..답이 ㅇ벗다........... (4)
아..답이 ㅇ벗다........... (4)
··
앙뇽
앙뇽
··
조회수 1 누구임 ㅇㅇ ?
조회수 1 누구임 ㅇㅇ ?
··
아 근데 생각해보면 존나 화나고 분함
아 근데 생각해보면 존나 화나고 분함
··
님들 나 지금 좀 슬픔 ㅠㅠㅠㅠㅠ
님들 나 지금 좀 슬픔 ㅠㅠㅠㅠㅠ
··
내가 얼마나 불쌍하냐면 졸업식날 애들이 내이름도 몰랏어......... (1)
내가 얼마나 불쌍하냐면 졸업식날 애들이 내이름도 몰랏어......... (1)
··
시바 니들 나 까냐? 나 지금 존나열받음 현-피뜰새키 리플다셈
시바 니들 나 까냐? 나 지금 존나열받음 현-피뜰새키 리플다셈
··
나 어제 중딩색히들 죽이려다 말앗음
나 어제 중딩색히들 죽이려다 말앗음
··
텔가리능 오늘 여자와 대화를 나눴어여
텔가리능 오늘 여자와 대화를 나눴어여
··
아,, ℡가리 지갑이 없어졌어,, ㅠㅠㅠㅠ
아,, ℡가리 지갑이 없어졌어,, ㅠㅠㅠㅠ
··
℡가리 담주부터 영어학원 다니는데여.. 고민이 있음
℡가리 담주부터 영어학원 다니는데여.. 고민이 있음
··
너 말야 강압적인 남자를 좋아하는구나,,너 말야 강압적인 남자를 좋아하는구나,, (1)
너 말야 강압적인 남자를 좋아하는구나,,너 말야 강압적인 남자를 좋아하는구나,, (1)
··
님들 ㅠㅠ 아 지금 존나분함 ㅠㅠ 내얘기좀 들어봐여 아 ㅠㅠ님들 ㅠㅠ 아 지금 존나분함 ㅠㅠ 내얘기좀 들어봐여 아 ㅠㅠ
님들 ㅠㅠ 아 지금 존나분함 ㅠㅠ 내얘기좀 들어봐여 아 ㅠㅠ님들 ㅠㅠ 아 지금 존나분함 ㅠㅠ 내얘기좀 들어봐여 아 ㅠㅠ
··
근데 우리 여자손 잡으면 어떤 기분일지 토론해보자근데 우리 여자손 잡으면 어떤 기분일지 토론해보자
근데 우리 여자손 잡으면 어떤 기분일지 토론해보자근데 우리 여자손 잡으면 어떤 기분일지 토론해보자
··
dd
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