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들 ㅠㅠ 아 지금 존나분함 ㅠㅠ 내얘기좀 들어봐여 아 ㅠㅠ
event 2010-09-27 04:18:33visibility 조회 171
근데 제가 술이좀 세여 ㅠㅠ
그래서 끝까지 남앗는데
여자4 남자5 이렇게 남았음
근데 남은애들끼리 모여서 왕게임을 했는데
막 지들끼리 몸더듬고 막 변태짓 하는데 존나 부러웟음
근데 마침내 내가 걸렷거등여?? 근데 나보고 뭐라는지 아세여??
집에 가래여 ㅠㅠ
시발럼들이 ㅠㅠ
그래서 집에왓음 ㅠㅠ
아 글을 쓰면서도 눈물이 주르륵 ㅠ^ㅠ <script>setTimeout("resizeImage();", 400);</script>
그래서 끝까지 남앗는데
여자4 남자5 이렇게 남았음
근데 남은애들끼리 모여서 왕게임을 했는데
막 지들끼리 몸더듬고 막 변태짓 하는데 존나 부러웟음
근데 마침내 내가 걸렷거등여?? 근데 나보고 뭐라는지 아세여??
집에 가래여 ㅠㅠ
시발럼들이 ㅠㅠ
그래서 집에왓음 ㅠㅠ
아 글을 쓰면서도 눈물이 주르륵 ㅠ^ㅠ <script>setTimeout("resizeImage();", 400);</script>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