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식날 애색기들 다 사진찍을때
난 친구없어서 그냥 가방싸고 집에 가려고 했거든
근데 갑자기 반장놈이 오더니 사진 같이찍자고 하더라고
존나 개감동이엇지......... 눈물참으면서 사진찍엇어
그리고 집에 가려는데 뒤에서
반장엄마 : 아들아 쟤 이름이 뭐니? 착하게 생겼다~
반장 : 어? 어 쟤 뭐엿지.. 양 뭔데? 아 몰라 별로 안친해
.......................
아직도 저거 생각하면 슬퍼서 내 배게 눈물바다됨..
자유게시판
내가 얼마나 불쌍하냐면 졸업식날 애들이 내이름도 몰랏어.........
event 2010-09-27 04:21:52visibility 조회 417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