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 말야 강압적인 남자를 좋아하는구나,,

2010-09-27 04:18:57 조회 242
1234.JPG
 "나 널 좋아해.."


"℡가리야..아..설마 나...나를?"
 
"너말고 내앞에 누가있어.."


꼬옥.. 이대로 안아버렸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언제 다시
안을수있을지 모르니까.


"우왓....℡가리야,,"


"말할게..사실 나 ℡가리의 그녀가 되어도 괜찮아."


"응.."


"알았으니까 이제 그만 풀어줘 부끄럽잔아."


"너 서투르구나.."


"℡가리.. 나빳어.."


그런 그녀가 너무 사랑스럽다
흐르는 눈속에서 나는 너무나 기뻐서, 잠시 그녀를 안은채로 떼어놓지 않았어

 

 



 

 

흐헣엏엏어 짱이다 ㅠㅠ

첨부 이미지

1234.JPG

댓글 (1)

김테테2010-09-27
시발덕후쩐다
제목
시발 버스. (1)
시발 버스. (1)
··
아 지옥이다 (1)
아 지옥이다 (1)
··
버스 하나 보냈는데 경쟁자가 더 늘엇네. (1)
버스 하나 보냈는데 경쟁자가 더 늘엇네. (1)
··
어휴 정류장 꼬라지보니까. (1)
어휴 정류장 꼬라지보니까. (1)
··
국민카드(체크포함) 에버랜드 무조건 반값국민카드(체크포함) 에버랜드 무조건 반값 (1)
국민카드(체크포함) 에버랜드 무조건 반값국민카드(체크포함) 에버랜드 무조건 반값 (1)
··
아..답이 ㅇ벗다........... (4)
아..답이 ㅇ벗다........... (4)
··
앙뇽
앙뇽
··
조회수 1 누구임 ㅇㅇ ?
조회수 1 누구임 ㅇㅇ ?
··
아 근데 생각해보면 존나 화나고 분함
아 근데 생각해보면 존나 화나고 분함
··
님들 나 지금 좀 슬픔 ㅠㅠㅠㅠㅠ
님들 나 지금 좀 슬픔 ㅠㅠㅠㅠㅠ
··
내가 얼마나 불쌍하냐면 졸업식날 애들이 내이름도 몰랏어......... (1)
내가 얼마나 불쌍하냐면 졸업식날 애들이 내이름도 몰랏어......... (1)
··
시바 니들 나 까냐? 나 지금 존나열받음 현-피뜰새키 리플다셈
시바 니들 나 까냐? 나 지금 존나열받음 현-피뜰새키 리플다셈
··
나 어제 중딩색히들 죽이려다 말앗음
나 어제 중딩색히들 죽이려다 말앗음
··
텔가리능 오늘 여자와 대화를 나눴어여
텔가리능 오늘 여자와 대화를 나눴어여
··
아,, ℡가리 지갑이 없어졌어,, ㅠㅠㅠㅠ
아,, ℡가리 지갑이 없어졌어,, ㅠㅠㅠㅠ
··
℡가리 담주부터 영어학원 다니는데여.. 고민이 있음
℡가리 담주부터 영어학원 다니는데여.. 고민이 있음
··
너 말야 강압적인 남자를 좋아하는구나,,너 말야 강압적인 남자를 좋아하는구나,, (1)
너 말야 강압적인 남자를 좋아하는구나,,너 말야 강압적인 남자를 좋아하는구나,, (1)
··
님들 ㅠㅠ 아 지금 존나분함 ㅠㅠ 내얘기좀 들어봐여 아 ㅠㅠ님들 ㅠㅠ 아 지금 존나분함 ㅠㅠ 내얘기좀 들어봐여 아 ㅠㅠ
님들 ㅠㅠ 아 지금 존나분함 ㅠㅠ 내얘기좀 들어봐여 아 ㅠㅠ님들 ㅠㅠ 아 지금 존나분함 ㅠㅠ 내얘기좀 들어봐여 아 ㅠㅠ
··
근데 우리 여자손 잡으면 어떤 기분일지 토론해보자근데 우리 여자손 잡으면 어떤 기분일지 토론해보자
근데 우리 여자손 잡으면 어떤 기분일지 토론해보자근데 우리 여자손 잡으면 어떤 기분일지 토론해보자
··
dd
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