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지하철을 탔는데여
출근시간이라 그런지 지하철이 만원이었어여.

난 MP3 로 애니 노래 들으면서 문 앞에 서 있었져.

"저기요 잠시만 비켜주세요."

"아...네."



휴 이걸로 오늘도 여자인간과 가까워졌어여
조금만 있으면 여자친구 사귈수 있을거같에여 '-^ 데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