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확실히 내가 안사고 오를거 같다는건 존나게 오르는듯.

2010-09-27 09:09:07 조회 193
1285519432_2010_09_27_01;43.jpg

현대 vs 현기차 싸움때문에 현대건설 존나 오르겠구나.... 했는데 존나 오르냉 -_-;;;;;;;;;;;;;

 

풍산은 뭐 꾸준히 오르고....

 

존나게 투자한 골든브릿지는 ㅅㅂ 욕나오게 찔끔찔끔 떨어지고 ... ㅠㅠ

첨부 이미지

1285519432_2010_09_27_01;43.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그렇담 나도 글 하나. (1)
그렇담 나도 글 하나. (1)
··
늬들은 내가 이렇게 쳐 갈기는데도 리플만 달고 있냐?! (1)
늬들은 내가 이렇게 쳐 갈기는데도 리플만 달고 있냐?! (1)
··
어제 여자사람친구 핸폰 바꾼다고해서 나랑 대리점에 같이 갔당?! (3)
어제 여자사람친구 핸폰 바꾼다고해서 나랑 대리점에 같이 갔당?! (3)
··
야이 늬들아 r7 주는거 한번만 더 구해달라니깐 .... (3)
야이 늬들아 r7 주는거 한번만 더 구해달라니깐 .... (3)
··
늬들도 인생에 한번쯤은 모테키 기간이 있었을꺼 아니냐?! (3)
늬들도 인생에 한번쯤은 모테키 기간이 있었을꺼 아니냐?! (3)
··
이시팔 합격했어? (1)
이시팔 합격했어? (1)
··
어후.. (2)
어후.. (2)
··
218 합격? (1)
218 합격? (1)
··
하아-_- 진짜 내가 좀 급하긴 한가봐 (1)
하아-_- 진짜 내가 좀 급하긴 한가봐 (1)
··
가끔 짐승동 (4)
가끔 짐승동 (4)
··
입덕. (4)
입덕. (4)
··
아씨 (2)
아씨 (2)
··
10점 만점에 10점~ (5)
10점 만점에 10점~ (5)
··
회사에 나오니까
회사에 나오니까
··
확실히 내가 안사고 오를거 같다는건 존나게 오르는듯.확실히 내가 안사고 오를거 같다는건 존나게 오르는듯.
확실히 내가 안사고 오를거 같다는건 존나게 오르는듯.확실히 내가 안사고 오를거 같다는건 존나게 오르는듯.
··
늬들아 이건 꼭 알아야 한다
늬들아 이건 꼭 알아야 한다
··
아무도 없냐?! ㅠㅠ (1)
아무도 없냐?! ㅠㅠ (1)
··
이 글은 성지가 될지어이니.....
이 글은 성지가 될지어이니.....
··
우왕 돋냉 -_-;;;
우왕 돋냉 -_-;;;
··
218은 과연 (2)
218은 과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