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늬들아 r7 주는거 한번만 더 구해달라니깐 ....
event 2010-09-27 10:07:09visibility 조회 219
아는 여자생물 어머님이 핸드폰 바꾼다고 나한테 문의했는데....
현금 주는걸로 바꿔주면 요금 빠져나가는 통장으로 들어가잖아!!!
r7 같은건 사은품 배송지를 나한테 하면 되니깐 그런거 좀 구해줘!!!!!
내가 지금 자전거를 도둑 맞아서.... 지금 저런거라도 급하단말야!!! 라고 뽐덕 색휘들한테 존나 착하게 글 갈겼는데
내글에서 리플 놀이하고 있엉 씹새들 ㅠㅠ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