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여자사람친구 핸폰 바꾼다고해서 나랑 대리점에 같이 갔당?!
event 2010-09-27 10:19:05visibility 조회 204
거기서 모토글램이랑 모토쿼티 막 만져보면서 있으니깐 점원이 오더니
2년 약정 하시구요~ 요금제 자유로 하시면 35만원만 내시면 되요 ^^*
요금제 자유로 하시면 할인되는게 하나도 없어서 비싸요
라면서 나한테 뻐꾸기 날리던데 하필 그때 전화가 와서 모토로이 꺼냈음....
그리고는 좋은거 쓴다고 하길래 예
24개월에 7만원 약정으로 요금제 자유로 샀거든요 라고 말했더니 ... 점원 표정이.....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