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도 인생에 한번쯤은 모테키 기간이 있었을꺼 아니냐?!
event 2010-09-27 10:04:40visibility 조회 263
난 한번은 꼭 온다는 말을 믿고 ....... 이러고 산지 어언 27년 ㅠㅠ
호시싱 형아랑 ㅋ로스 형아 이야기는 다 거짓말인듯 ㅠㅠ
십덕 이야기 : 하앜 하앜 풍산아~~~~~~~!!!! 존나게 쳐 올라라~~~~~~~~~!!!! 가는김에...골든브릿지도....부탁
모테ㅇ승2010-09-27
누구나 한번쯤은 저런 시기 가진다고 하잖아요... 왜 그래요 한번도 안경험해본 사람 처럼?!
2010-09-27
나도 모르게 지나갔다면?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