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를 안하는 사람은 없데..


근데 그걸 무리라고 인식한 순간부터 힘든거 아닌가?


무리를 하고있어도 평소엔 괜찮지만 가끔 힘들때 견디기 힘들대..


근데 .. 있잖아....... 


사람이잖아.. 굳이 무리를 하든 무리를 안하든..


감정기복은 있고 힘들때도 있는거잖아?



무리...를 무리가 아니고 당연한거라고 생각해야하는데.............


근데 나도 저렇게 꼭꼭 싸메고 숨어들어간적이 있으니까


할말이 ㅇ벗다..




아 그 미친년만 아니면 이런일따윈 안생기는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