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번뜩 미친듯한 멜로디가 떠오르는거야

우와 이거 나중에 써먹어야지


이러면 그냥 내일 바로 까먹음 ^^ 그래서 핸드폰으로 녹음을 해놓거나 그러는데

막상 녹음한거 다시 들어보면 뭔 노래 였는지도 모르겠고 그래

근데 하튼 마침 집에 가는길에 음이 떠올라서 새벽이라 사람도 없고

멜로디 흥얼 거리면서 집으로 다다다다 뛰어감 그러다 경비 아저씨랑 마주쳐가지고


당황해가지고 까먹음

아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