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번뜩 미친듯한 멜로디가 떠오르는거야
우와 이거 나중에 써먹어야지
이러면 그냥 내일 바로 까먹음 ^^ 그래서 핸드폰으로 녹음을 해놓거나 그러는데
막상 녹음한거 다시 들어보면 뭔 노래 였는지도 모르겠고 그래
근데 하튼 마침 집에 가는길에 음이 떠올라서 새벽이라 사람도 없고
멜로디 흥얼 거리면서 집으로 다다다다 뛰어감 그러다 경비 아저씨랑 마주쳐가지고
당황해가지고 까먹음
아깝당
자유게시판
새벽에 술 마시고 집에 가고 있었음 .
event 2010-09-28 03:00:45visibility 조회 200

댓글 (3)
토요일에 포탈하다가 로스트룸 다보고 자가지고
펜으로 원 그리고 내가 거기로 들어가면 원하는곳으로 나올수 있었음 .
내 펜 뺏으려는 새끼들과 사투 벌였징